합정/망원 카페 '79파운야드 망원본점' 에서 달콤한 시간

2021. 4. 15. 02:27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표현하는 사람입니다 :>

 

오늘은 제가 망원동 카페 맛집 79파운야드 망원본점 에 다녀왔어요!@@

개인카페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여러 체인점이 있네용

 

민트색 간판이 인상적인 79파운야드.  눈에 확 띄어요.

 

 

 

79파운야드 망원본점

 

전화번호 : 0507-1352-8185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13길79 1층 105호 FOUNYARD

 

 

 

 

79파운야드 카페는 넓고 쾌적합니다...

또한.. 제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으니..

 

 

 

 

 

79파운야드 망원본점 디저트

너무너무 훌륭하지 않나요?

 

조각케잌에 파운드케잌 종류별로 굉장히 많아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

 

 

 

 

와플도 종류가 대여섯가지는 있었어요!! 와플이 굉장히 크더라고용! 여럿이먹기 딱좋은!

 

 

저희가 시킨 메뉴들입니다.

디저트

 

크랜베리 아몬드 브런치 5500원

라즈베리파운드 5000원

 

음료

 

플랫화이트 50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민트초코우유 6500원

 

굳..

 

 

 

크랜베리 아몬드 와플과 라즈베리파운드 ~!!

완전 먹음직스럽죠!?

 

와플 자를 때 엄청 쫄깃쫄깃? 느낌이라서 잘 안잘렸어요 ㅋㅋ

그래서 난도질 당함

근데 엄청 맛있었음.,, 또 먹고싶구나..

 

라즈베리파운드는 사실 개인적으로 라즈베리 맛은 잘 못느꼈어요

상큼함이 좀 있을 줄 알았는데 달다구리하기만 하던 ..

그래도 맛있었습니당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용

다른 곳보다 쓴 맛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

굳굳..

민트초코우유는 병을 따로 주시더라구용

친구가 잘 따라마셨습니다.ㅋ

플랫화이트는 예쁘게 생겼음ㅋ

맛은 안봐서 모름..ㅋㅋㅋㅋ

 

 

와플 건배..

난도질 당한 와플로 건배

 

SNS에 올리기 딱 좋은 비쥬얼과 분위기를 갖춘 카페예요

제가 갔을 땐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고 넓어서 친구들과 대화하기도 좋고 정말 좋았어요

 

망원동 카페, 망원동 맛집 79파운야드 망원본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