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신림 맛집 '고앤고'에서 맛있는 삼겹살 호로록 짭짭

2021. 4. 11. 22:46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표현하는 사람 입니다 :>

 

 

제가 오늘은 말이쥬

봉천 맛집, 신림 맛집 고앤고에 다녀왔어요~~~!!!!    

소리 벗고 팬티 질러~~~~!!!!!!!!!!!!

 

 

고앤고 본점

 

전화번호 : 02-882-8492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65

 

 

고앤고 본점

 

고앤고 본점입니다.

 

제가 진짜...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자주가는 맛집만 리뷰하네요.

후후,,,믿고가셔도 됩니다...유후..

메뉴 / 영업시간

영업시간 확인하시구여..~~~

물론 요즘은 코로나 시국이라 아시쥬..^^???

늦은 밤에는 안되옵니다..~~~!

아니아니아니되오..~~~!!!         보니까 배달도 하시던데 넘 늦은 시간이면 배달 ㄱㄱ하세여

 

고앤고 매장 입구에 대표 메뉴와 영업시간이 적혀 있어요~~

 

 

니다..

 

중요한 것이 있어요..^^

다른 고깃집과 차별화 되는 점..~~!!

고기는 싸장님과 직원분들이 직. 접 구워 주십니다

 

오.예.쓰

 

메뉴

 

입구에서 보지 못했던 세세한 메뉴들이 좌르르.

저렴저렴

 

 

저희는 생삼겹 3인분 먼저 시켰어여..^^

 

사장님의 손길...★ 보이시나요..?

그리고 저 빨간 소스가 중요해용~   옆엔 소금쓰

저 빨간 소스가 존맛탱탱구리구리입니다...   필수..

매콤한 소스,,, 고기의 느끼함과 누린내를 싹 잡아가는듯..  꺄르륵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아주 예쁘다..   FEAT. 마늘

 

ㅎㅎ,,, 술...필수..!!!!!!!!!!!!!!!!!!!!!!

 

 

생삼겹

이렇게 예쁘게 잘 구워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으하하..

즐겁습니다...행복합니다..그렇습니다..예>.~!

 

이 집 삼겹살 ..진짜 맛있어요ㅠㅠ

물냉면 / 비빔냉면

시원~~~~~~~~~~~한 국물이 당겨서

물냉면 시켜버렸습니다. 비빔냉면도요..

고앤고는 비빔냉면 육수를 약간 넉넉하게 주시는데 진짜 맛있어요

으하하..둘다 포기할 수 없는 맛..!!!

둘다 완전 맛있었어요..ㅠㅠ  아 사진보니 또 먹고싶다.

쌈싸보았습니다..

 

웋후후후후... 저 간장에 절인 듯한 김치는 단짠단짠의 정석입니다..

으악 맛나구려 ~!

 

 

그런데 말입니다용...

아쉽잖아요..^^

고기만 먹기...^^   

->  능믄드 믁읐쯘으.... 으즈슥으... 눈츠층그....

( 냉면도 먹었잖아. 이자식아. 눈치챙겨 라는 뜻.)

 

 

돼지 껍데기

 

응~ 안챙겨~

 

돼지껍데기는 이렇게 철판을 위에 올려줘야 덜 튀더라구여

톡톡 터지는 소리가 아주 큽니다요..

튀지 않게 조  to the  심..^^

 

아 그리고.. 여기 껍데기는

굉장히 두툼해서용~~~

좀 빠짝 익혀서 겉바속촉 느낌으루다가 쫄깃쫄깃 드시고싶다~~

그러면 인제 한참 불 위에 더 구워줍니다~~~~

난 부드러운 게 좋으다~~~ 

그러면은 인제 적당~히 잘 구워지면 바로 냠냠쩝쩝 하심 됩니다.

 

저는 빠짝 구워 쫄깃하게 먹고싶어서 빠짝 구웠어요

ㅋㅋ

이렇게 먹어도 1도 안딱딱하고

속은 겁나게 쫠깃쫠깃 합니다..ㅎㅎ^^^

으아아아ㅏ 맥주파인데  쏘주 각.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아까 보셨던 그 빨간 소스를 찍으시구여...^^  콩고물도 한가득 찍으셔야 합니다.~

 

ㅎㅎ..

너무 

많이... 맛있게 잘 먹었더니... 배가 느어~무 불러요..^^^

깔깔깔.. ;;;;;;;;;;;;;; 잘먹었다..ㅎ 이렇게나 많이 시켰는데도 금액이 다른 곳보다 많이 안나왔어용...최고시다...최고시다.

 

그럼 고기 먹고 싶을 때 또 올래여... 

 

 

여러분들 신림 맛집 봉천 맛집 추천 원하신다구여..??

 

고앤고....에 Go and Go...*^^*

 

 

안느엉~ 뾰로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