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동 맛집 '소담촌 봉천현대시장직영점' 에서 배 터지게 한 끼

2021. 4. 11. 22:09맛집 리뷰

안녕하세용

표현하는 사람 입니다 :>

 

 

제가 봉천동 맛집 월남쌈 샤브샤브 뷔페인 소담촌에 다녀왔어요.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훌륭한 곳이네용..~ 꺄르륵

 

 

 

 

<<소담촌 봉천현대시장직영점>>

 

 

전화번호 : 02-876-0977

주소 : 서울 관악구 양녕로 50 금강빌딩 2층 소담촌 현대시장직영점

 

 

 

 

저희는 월남쌈버섯샤브 3인분에 월남쌈샤브 1인분을 시켰어요.

 

4인이서 갔거덩여~~~

 

월남쌈샤브 1인분 14500원

월남쌈버섯샤브 1인분 18900원

으하하하핳

이외에 다른 메뉴들도 있어요~!!1

원하시는 걸로 선택 ㄱㄱ~!

 

 

월남쌈 샤브샤브 고기

 

고기씨들이 나와주셨습니다

선홍빛이 좔좔쓰

 

 

그리고 육수도 순한맛 매운맛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반반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어떻게 봐도 어떤게 순한 맛인지 매운 맛인지 구분 가능 하쥬?

 

 

월남쌈샤브샤브 버섯친구들

 

버섯친구들이 나왔읍니다..

저 주황버섯은 제가 첨보았어요. 뒤에 숨어있는 털뭉치같은 흰 버섯도요.. 싱기방기쓰

아주 큼직큼직쓰합니다잉

 

무려 7종이나 된다고 합니다 예예

 

여기는 좋은게 샐러드 뷔페가 있어서~~~ 야채나 필요한 사리들을 원하는 만큼 가져올 수 있어요.

 

월남쌈 야채와 샐러드

왼쪽에 보이는 야채는 직접 뷔페에서 담아오셔야 해요 ^^

아주 알록달록 먹음직스러워요.

 

그리고 오른쪽에는 제가 좋아하는 들깨소스가 뿌려진 샐러드입니다.

 

그리구 즈어~~~기  뒤에 보시문.... 씨뻘건 물이 있어유..^^

그것이 바로 바로

.

.

.

.

라이스페이퍼를 담그는 물이랍니다

한장 한장 살포시 넣어봐요

 

따뜻한 상태에서 나오고 물이 식으면 또 데워주셔요~~

 

고기맨두, 김치맨두, 어묵칭구들, 유부쓰, 단호박쓰

 

사실 이 볼은 말이죠 ,,,,,,,,,,,,,,

야채를 담으라고 주신 볼입니다만

저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어묵친구들 유부 단호박을 담아와버렸습니다.

직원분이 놀라시던..^^             뭐 이런 걸로 놀라시나.. 놀랄 것도 츠암 많으심

 

암튼 어차피 다 육수에 투척해버릴 거니께유..~~^^

 

 

한방에 때려넣은 월남쌈 샤브샤브

 

ㅋㅋ

 

비쥬얼 좋죠..??

 

ㅎㅎ

테이블에 있던 야채들과 샤브샤브 고기, 그리고 만두사리, 어묵사리 등을 모조리 넣었어요

 

맛있겠다..^^

 

양이 허벌나게 많습니다.... 배 터짐 주의...★★★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배부른데 꾸역꾸역 거의 다 먹고..^^

마지막 죽을 안먹을 수가 없잖아여...??ㅎ

 

국물을 덜고 밥과 달걀을 투하해 

죽을 만들어 먹었습니다용......... 사진은 찍기 전에 다 먹어버려서 없음ㅋ 

암튼.. 자주 가는 맛집이에요

 

넓고...~~~       사람도 많더라구여..^^ 코로나 조심..^^

 

맛있어요~~~~~~ 님들도 가셔서 배 터지게 드세여

 

그럼 안녕~~~~~~~~~~~!